야옹이 작가 '유퀴즈'서 연애담 공개…남친 전선욱 작가 "본방사수중"
뉴스1
2020.12.03 17:47
수정 : 2020.12.03 17:51기사원문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웹툰 '여신강림' 작가로 유명한 야옹이 작가와 남자친구인 웹툰작가 전선욱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본방사수 인증샷을 게재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자랑했다.
지난 2일 전선욱 작가는 인스타그램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방송 중인 TV 화면을 찍어 올렸다. 야옹이 작가도 인스타그램에 "제 추억 한편에 자리잡을 유퀴즈.. 감사합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2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월드 클래스 특집에는 웹툰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가 출연했다. '여신강림'은 누적조회수 40억회에 달하고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웹툰이다. 야옹이 작가는 "이렇게 될 줄 몰라, 운이 좋았다"며 겸손하게 답했다.
또 "토요일에 1위 하시는 분과 함께하고 있다"며 연애 중인 웹툰 '프리드로우'의 작가 전선욱을 언급하자 MC 유재석은 "짱과 짱이 만났구나"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야옹이 작가는 "같은 일하며 도움되는 편이다. 항상 마감에 쫓기니까 데이트할 때 서로 일할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야옹이 작가는 남자친구와의 첫 만남에 대해 "웹툰 작가들끼리 친분을 교류하기위한 웹투니스트 파티에 참석했다 만났다"며 "다른 여자 작가님께서 말을 거는데 신경이 계속 쓰였다. 안되겠다 싶었다. 그런 날 보고 내가 좋아하는구나 느꼈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짜증이 좀 났던 거냐"고 물었고, 야옹이 작가는 "그렇다"라며 수줍은 미소와 함께 애정을 드러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