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스위트홈' 송강·이진욱·이시영·이도현, 화보

뉴시스       2020.12.20 11:48   수정 : 2020.12.20 11:48기사원문

[서울=뉴시스]스위트홈 출연진 화보(사진=넷플릭스 제공)2020.12.2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 출연진이 독보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이 설레는 가운데,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엿보이는 '엘르' 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같은 곳을 응시하는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의 눈빛은 '스위트홈'의 각 캐릭터처럼 강인한 매력을 담고 있다.

배우들끼리 서로 어우러지는 조합이 눈길을 끈다.

그린홈에 막 입주한 은둔형 외톨이이자 괴물에 맞서는 주민들의 유일한 희망이 되는 차현수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줄 송강은 멋진 포즈와 함께 또 다른 얼굴을 꺼내 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한다.


미스터리한 과거를 가진 편상욱 역의 이진욱은 극 중 야수 같은 거친 매력으로 변신,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있지만 화보에서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스윗한 눈빛도 함께 발산해 야누스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원작 웹툰에는 없었지만 시리즈에 새로 추가된 특전사 출신의 소방관 서이경으로 분한 이시영은 '스위트홈'에서 보여주는 압도적 존재감을 화보에서도 고스란히 담아내며 단연 눈에 띄는 컷을 완성해 냈다.

주민들을 이끄는 브레인이자 의대생 '이은혁'을 연기한 이도현은 극 중 캐릭터처럼 냉철한 눈빛과 날카로운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공감언론 뉴시스nam_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