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글로벌 버전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1.03.09 09:37   수정 : 2021.03.09 09:3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게임빌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전세계 시장에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지난 2019년 국내 출시했던 '아르카나 택틱스'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해 선보이는 글로벌 버전이다. 이 게임은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만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번에 출시한 글로벌 버전에서는 스토리, 콘텐츠, UX/UI, 일러스트를 대폭 개선했으며 글로벌 이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결 모드(PvP)와 이용자간 협력과 연계 플레이를 강조한 협동 모드(PvE)를 새롭게 추가해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영웅 조합 방식도 개선하고 플레이 타임을 단축해 진입 장벽을 대폭 낮췄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글로벌 퍼블리싱 강자인 게임빌의 운영 노하우를 적용해 일본, 북미 등 전세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게임빌은 티키타카 스튜디오의 독창적인 개발력을 바탕으로 이용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더해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는 각오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