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아이오닉5·테슬라·EV6 장기렌트 예약하세요"

파이낸셜뉴스       2021.03.10 09:06   수정 : 2021.03.10 09:06기사원문
사전예약 고객은 내달부터 차량 전달
차종별 선착순 100명에 렌털료 할인

[파이낸셜뉴스] SK렌터카가 아이오닉5, 테슬라 모델3(롱레인지)·모델Y(롱레인지)와 이달 공개 예정인 기아 EV6 등 전기차 총 4종을 대상으로 이달말까지 신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10일 SK렌터카에 따르면 이번 사전 예약은 차세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 모델을 기반으로 출시한 현대 아이오닉5 차량 등 전기차 이용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차종으로 구성했다.

현대 아이오닉5의 경우 지난 2월 출시에 앞서 사전 계약 첫날부터 국내 완성차 모델 중 역대 최다 수요 기록을 갱신하는 등 올 상반기 최고 인기 차량으로 손꼽히고 있다.

SK렌터카는 제조사들과 협력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고객에게 빠른 차량 인도는 물론, 대여료 할인 혜택과 전기차 단기 렌털 무료 이용권까지 제공할 방침이다.

SK렌터카는 전기차 사전 예약 고객에게 4월부터 테슬라 모델3를, 5월부터 아이오닉5를, 7월부터 테슬라 모델Y 차량을 전달하고 곧 공개될 기아 EV6 또한 올 하반기 내 신속히 받아볼 수 있게 준비할 계획이다. (제조사 사정에 따라 차량 출고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또 사전 예약 후 차량 인도까지 완료한 고객 총 400명(차종별 100명)을 대상으로 렌털료 50만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SK렌터카 제주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전기차 단기 렌털 48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번 SK렌터카의 전기차 장기 렌털 사전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SK렌터카 홈페이지와 다이렉트 상담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SK렌터카 공식 SNS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SK렌터카는 고객의 전기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제조사별 전기차 출고 시점에 맞춰 '시승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전기차 장기 렌털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단기간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손쉬운 의사 결정을 돕겠다는 취지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전기차 모델을 하루 빨리 경험해보고 싶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이번 사전 예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기차 상용화 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렌털 모델을 선보이고 시승 이벤트 등 사전 체험 행사도 늘려 갈 것"이라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