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인기게임 어몽 어스와 협업...한정 굿즈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1.03.11 10:13
수정 : 2021.03.11 10: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Among Us)와 협업해 어몽어스 보틀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어몽어스 보틀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어몽어스 보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10대와 20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어몽어스와 손잡고 한정 협업 제품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던킨의 어몽어스 보틀은 투명하고 가벼운 트라이탄(Tritan) 소재의 물병이다. 물병 몸통에는 어몽어스 캐릭터를 패턴화해 그려 넣었고, 뚜껑은 고글을 쓴 어몽어스 캐릭터 얼굴을 그대로 재현한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물병 상단에 꽂아 쓸 수 있는 픽 2종(도넛, 캐릭터 미니어처)을 함께 제공한다. 마치 어몽어스 캐릭터가 모자를 쓴 듯한 연출이 가능해 게임 마니아와 희소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상큼한 딸기 필링과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을 듬뿍 넣은 어몽어스 캐릭터 모양 도넛 '도넛이 임포스터였다'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한편, 던킨은 지난 5일부터 각종 모바일 앱(해피오더, 배달의 민족,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어몽어스 보틀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했다. 당시 행사 시작 2시간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