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쉬넬 V5 슬림 쉬프트, 1300야드 떨어진 사물까지 측정

파이낸셜뉴스       2021.03.24 15:57   수정 : 2021.03.24 15: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레이저 거리측정기 브랜드 부쉬넬의 공식 수입원인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지난 2월에 출시한 ‘Tour V5 Slim Shift’(이하 투어 V5 슬림 쉬프트) 모델과 ‘PRO XE’ 모델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골퍼들에게 ‘필수장착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부쉬넬 거리측정기 제품은 2월에 출시한 ‘투어 V5 슬림 쉬프트’와 ‘Pro XE’ 모델로 총 2종류이다. 부쉬넬은 핀시커 기술을 업그레이드하여 구현하는 비주얼 졸트(Visual JOLT) 탑재 및 카트, 클럽 등의 메탈 소재에 부착할 수 있는 바이트 옵션이 대표적인 기능이다.

특히 비주얼 졸트 핀시커 기능의 경우, 사용자가 한번에 깃발을 타겟팅하지 않아도 타겟 뒤 쪽의 배경을 먼저 찍은 상태에서 깃발쪽으로 핀시커를 끌어왔을 때 자동으로 깃발을 감지해준다. 깃발을 한번에 정확하게 타겟팅하기 어려워하는 골퍼들에게는 매우 편리한 기능이다.

2021년형 투어 V5 슬림 쉬프트는 더욱 얇고 가볍게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다. 제품 외관 및 무게를 경량화하여 그립감을 개선하고 휴대 편의성을 더욱 높였으며, 이번 패키지에는 특별히 한국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한 부쉬넬 볼마커 2종이 포함되어 있다.

2019년에 출시한 Pro XE 모델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Pro XE는 부쉬넬의 특허 기술인 엘리먼츠 기술(온도와 고도 측정 센서)이 탑재되어 있으며, 1,300야드 떨어진 사물까지 측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레이저 거리측정기의 최고 표준을 세우고 있다. 7배 확대율로 골퍼들에게 더욱 자세하고 정확한 측정 뷰를 제공하고, 울트라 브라이트 백라이트 LCD로 더욱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화면 구현이 가능하다. 해당 모델은 다수의 국내외 투어 프로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고성능의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필요로 하는 골퍼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