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자사앱 신규 고객 대상 30% 할인

파이낸셜뉴스       2021.04.02 08:36   수정 : 2021.04.02 08:36기사원문
30일까지 대상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파이낸셜뉴스] 한국파파존스가 자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30일까지 자사앱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메뉴 주문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자사앱을 통한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내 자사앱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자사앱 마이페이지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30일 유효하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대상 고객은 올해 첫 신메뉴인 '타바스코 할라피뇨'를 비롯한 파파존스 피자 전체 프리미엄 피자 메뉴를 할인가에 맛볼 수 있다. 지난 1일 출시된 '타바스코 할라피뇨'는 파파존스 피자의 순도 100% 토마토 소스와 타바스코 소스를 섞은 베이스를 바탕으로 할라피뇨를 올린 매운맛에 소고기, 페퍼로니, 파인애플 등을 토핑하여 매콤, 달콤, 새콤한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올해 고객 의견을 반영한 자사앱 개편을 실시해 앱 주문 및 이용 시의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신규 고객을 증대하는 것은 물론, 향후 자사앱을 통해 누적된 소비 패턴 데이터를 확보해 고객 맞춤형 마케팅 진행, 신제품 출시 활용 등 비대면 시대에 걸맞은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