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SSG랜더스 신상 굿즈 출시…"스포츠상품화 사업 속도"
뉴스1
2021.04.30 09:18
수정 : 2021.04.30 09:18기사원문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형지엘리트가 신세계그룹 야구단 'SSG랜더스'의 굿즈 신상품을 출시하며 스포츠상품화 사업에 속도를 낸다고 30일 밝혔다.
SSG랜더스의 공식 상품화사업권자인 형지엘리트는 2021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구단 유니폼·점퍼·모자 등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신상품 패션모자는 '엘 베이지 캡', '엘 퍼플 캡', '엘 민트 캡', '엘 핑크 캡', '인천 코듀로이 네이비 캡', '인천 코듀로이 카키 캡'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 추신수와 최정·최주환·최지훈·박종훈 등 소속 선수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그려 넣은 '실루엣 그립톡'과 구단 로고 모양의 '아크릴 키링'도 함께 선보였다. 이 외에도 어센틱 유니폼 및 점퍼·퀼팅 유니폼·레플리카 모자·텀블러·응원 깃발·큐브 케이스 등 다양한 상품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형지엘리트는 향후 제품군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달 말 뱃지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다음달부터는 레플리카 유니폼(홈·원정·인천)과 구단로고볼·대형구·맥주컵·스티커·랜디 마스코트 인형·우비·여름 패션의류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새롭게 출발한 SSG랜더스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구단 유니폼 및 야구용품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팬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제작,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