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세사리빙, 여름 ‘아이스 침구’ 리뉴얼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1.05.10 14:57   수정 : 2021.05.10 14: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웰크론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와 ‘세사리빙’이 여름 시즌 침구 ‘세사 아이스쿨링’과 ‘세사리빙 아이스터치’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웰크론에 따르면 아이스 침구는 높은 열전도율을 지닌 슈퍼 냉감 소재를 사용하여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원리로 피부에 닿았을 때 즉각적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특징이 있다.

웰크론 기술연구소에서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아이스 침구의 열전도율을 측정한 결과, 원단이 피부에 닿은 직후 피부 표면 온도가 7.8도 가량 내려가는 것이 확인됐다.

원단에서 손을 뗀 3분 후 원단 표면 온도가 5도 가량 낮아진 것이 확인됐다.

아이스 침구는 여름이불에 주로 쓰이는 삼베 등 까칠한 소재와 달리 부드럽고 매끈한 촉감을 가지고 있다. 높은 강도와 고탄성률로 장시간 사용해도 동일한 효과를 유지하는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시트, 베개커버, 메모리폼 베개, 원통쿠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웰크론 신정재 사장은 “지난해 여름 출시된 아이스 침구는 초기 수량이 모두 완판돼 4차 추가 생산을 진행할 만큼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며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제품군을 다양하게 추가한 아이스 침구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사 아이스쿨링은 전국 세사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세사리빙 아이스터치는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웰크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웰크론몰’에서도 아이스 침구를 만나볼 수 있다. 웰크론은 아이스 침구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세사리빙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이스터치 롱원통쿠션과 커피 기프티콘이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