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플라워 스타일링 강남서 만난다"…'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오픈
뉴스1
2021.07.23 10:06
수정 : 2021.07.23 10:06기사원문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대표 프리미엄 플라워&라이프 스타일숍 '격물공부'(格物工夫)의 첫 외부 로드숍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격물공부는 사물의 이치를 깨우쳐 익힌다는 동양사상을 담고 있다. 특별한 날에 가치와 품격을 더해주는 꽃과 화병, 디자인 소품 등 귀한 제품들을 선별해 부케, 꽃다발, 센터피스 등 고객 맞춤형의 높은 퀄리티의 플라워 스타일링을 제안해오고 있다.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강남·역삼 근처 주변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를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워 클래스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전체 웨딩 등 플라워를 전담하는 전문 플로리스트의 가이드에 따라 플라워샵 내부의 스튜디오 공간에서 진행된다.
최대 4인 대상의 소규모 클래스로 꽃다발, 테이블 스타일링, 가드닝 등 원하는 테마의 작품을 실제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을 활용해 완성할 수 있고 월 단위(주 1회, 총 4회)로 진행된다.
클래스에 불참 시 한달 이내로 12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지인 선물용으로 원할 시 익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가족 행사, 프라이빗 모임 등을 위한 공간 맞춤형 플라워 큐레이션 및 스타일링 서비스도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벤트의 콘셉트, 공간의 특성에 맞게 조선호텔앤리조트 전문 플로리스트가 맞춤형 플라워 큐레이팅 서비스를 선보이며 상담을 통해 스타일, 비용 등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센터필드 입주사 직원들에게는 꽃, 화병, 화기 등 주요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오픈을 맞이해 23일부터 8월 5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격물공부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꽃다발 10만원권, 꽃 한송이 서비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