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티스트 이인혁 ‘마블 노하우’ 배운다..클래스101

      2021.08.07 08:00   수정 : 2021.08.07 08: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은 글로벌 아티스트 이인혁의 일러스트 클래스를 오는 10일 전격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인혁 아티스트는 DC와 마블 등 글로벌 코믹스 회사에서 300여권 커버 아트를 작업했다. 또 전 세계 게임 업계에서 일러스트레이터 겸 콘셉트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이인혁 아티스트는 클래스101을 통해 한국, 미국, 일본 대상 온라인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인혁 아티스트는 초급과 중급, 두 가지 레벨로 클래스를 선보인다. 초급 클래스인 ‘그림의 기본기부터 다시 시작. 이인혁의 그림을 위한 바이블’을 통해 개체를 구현시키는 그림 기본기를 다지고 자신만의 그림 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중급 클래스인 ‘기본기를 넘어 실전을 위한 준비. 이인혁의 그림을 위한 바이블’에서는 인체를 구체화하는 연습을 통해 캐릭터를 완성하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창작하는 방법 등을 선보인다.


이인혁 아티스트는 “이번 클래스 목표는 ‘누구나 혼자서 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기본기를 가장 강조하고 싶다”면서 “기초를 제대로 익혀야 고급 기술을 사용하고 복잡한 개체를 완성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재능보다 중요한 것은 좋아하는 마음인 만큼, 그림에 대한 관심, 애정도, 가치부여를 통해 꾸준히 그림을 그린다면 분명 훌륭한 그림이라는 결과가 돌아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클래스101 신새미MD는 “이번 클래스를 준비하면서 이인혁 작가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열정에 다시 한 번 놀랐다”며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집대성한 커리큘럼을 만날 수 있는 만큼 수강생들에게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클래스101은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클래스101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배우면서 인생 방향을 결정하고 가치관을 확립하는 주도적인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모두가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이라는 비전을 담은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클래스101 고지연 대표는 “클래스101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있는 배움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널리 전파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펼치게 되었다”면서 “TV CF, 광고 모델 등 다양한 방식으로 대중들에게 클래스101을 적극 알리고 클래스101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액션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