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배틀스티마:군마 미리 즐겨보세요"

파이낸셜뉴스       2021.08.26 11:47   수정 : 2021.08.26 11:47기사원문
메가닉 3인칭 슈팅게임 
6대6 팀 로봇전투 가능

[파이낸셜뉴스]


엠게임은 메카닉 3인칭 온라인 슈팅 게임 ‘배틀스티드:군마(BATTLE STEED:GUNMA)’의 스팀 얼리억세스(미리 해보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배틀스티드:군마’는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된 메카닉 3인칭 슈팅 게임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 6대 6 팀 대전으로 로봇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대 메카닉(로봇)을 컨트롤하여 같은 팀과의 협력으로 전투지역의 거점을 점령하고, 자원을 모아 다양한 승리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모드에 맞는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번 얼리억세스 초기 버전에는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8개 기체를 공개한다. 캐릭터 속성과 스킬 효과에 따른 기체의 조합을 통해 ‘배틀스티드:군마’만의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후 2개 기체를 추가 공개할 계획으로 얼리억세스 기간 동안 총 10개 기체로 플레이를 진행 할 수 있게 된다.


전투 모드로는 ‘그리드 모드’와 ‘점령전 모드’를 선보이며, 얼리억세스 판매가는 2만6000원이다.

엠게임 김용준 본부장은 “최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플랫폼으로 ‘스팀 얼리억세스’를 활용하는 국내 기업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얼리억세스 기간 동안 글로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정식 버전까지 안정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틀스티드:군마’는 내년 초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얼리억세스 기간 동안 스팀 커뮤니티와 트위치 등을 통해 게이머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엠게임 #‘배틀스티드:군마’ #스팀 얼리억세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