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골든저지 분유 등 정기구독 서비스 실시

파이낸셜뉴스       2021.09.08 09:24   수정 : 2021.09.08 09:2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아이배냇은 유아식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골든저지 지에프,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이용자들은 정기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정기구독 신청은 네이버 아이배냇 공식몰에서 하면 된다.

대상 제품은 골든저지 지에프(800g, 1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800g, 3캔)이다. 1번의 신청으로 총 4회 결제·배송이 이뤄지며, 3회차와 4회차 결제에는 각 5% 할인된다. 공식몰 내 행사 등에 따른 추가 할인 적용도 가능하다.

소비자는 해당 제품 페이지에서 구매방식을 정기구독으로 선택한 후, 원하는 배송주기와 첫 희망 배송일을 선택해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된다.


아이배냇은 지난 6월 국내 유일의 저지분유 제품인 골든저지를 출시하며 유아식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이후 지난 8월에는 다자녀 혜택 적용 제품군을 늘렸고, 이번에 정기구독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유아식 이용 고객들을 위한 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분유 정착 후에는 선택한 분유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되다 보니 정기구독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있었다"며 "정기구독을 통해 분유 제품을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