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지원금 좋아 공중제비" 장제원 아들 노엘, SNS 게시물 모두 삭제

      2021.09.13 09:36   수정 : 2021.09.13 10:08기사원문
노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래퍼 노엘(21·본명 장용준)이 재난지원금 대상자들을 조롱하는 듯한 발언을 해 논란이 된 가운데, SNS 기존 게시물까지 모두 삭제했다.

국민의힘 장제원의 의원의 아들이기도 한 노엘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물을 올렸다. 그는 지난달 발표한 본인의 곡 '이미 다 하고 있어'에 '구려', '노엘은 자기자랑하는 것보단 자신이 느끼는 내면의 감정들을 감성적으로 풀어내는 곡들이 훨씬 좋은 듯'이라는 댓글이 달리자 이를 캡처한 뒤 '재난지원금 받으면 좋아서 공중제비 도는 XX들이 인터넷에선 XX 센 척 하네'라는 글을 올렸다.



최근 정규 앨범을 발표한 노엘은 자신의 곡에 혹평이 이어지자 되레 이를 비난하는 발언을 했지만, 결이 맞지 않는 '재난지원금'이라는 키워드를 끌고 들어와 또 다른 논란을 낳았다. 특히 재난지원금 대상자인 국민의 88%를 조롱하는 뉘앙스(어감)의 글로 많은 이들을 뿔나게 했다.

이후 노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을 게재 뒤 하루가 지나면 자동으로 없어지지만, 노엘은 13일 오전 현재 본인의 인스타그램 기존 게시물까지 모두 삭제한 상황이다. 다만 계정은 삭제하지 않았다.


한편 노엘은 1인 레이블 글리치드컴퍼니를 설립하고 홀로 활동 중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