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편집숍 파도블서 추석선물하세요"

      2021.09.15 18:38   수정 : 2021.09.15 18:38기사원문
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는 부산신발 편집숍 '파도블(PADOBLE)'이 한가위를 맞아 오는 10월 11일까지 부산 신발브랜드 가을맞이 특별판매전 '한가위엔 신발 한가득'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파도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판매전은 한가위를 맞아 가족 및 지인에게 신발을 선물하기 위한 행사로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고 신발 소상공인과 브랜드사들에게는 매출 증진 및 판로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파도블에 입점하고 있는 20여개 브랜드 업체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특별전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파도블 고급양말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키높이 인솔을 추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커스터마이징 체험이 가능한 파도블은 부산지역 신발산업의 발전과 신발커스텀 문화의 확산, 브랜드 홍보 및 판로확보를 위해 지난해 서면 KT&G 상상마당부산 2층에 오픈했다.

'베이크솔' '솔랩' '포즈간츠' '콜카' 등 다양한 패션전문 스니커즈 브랜드와 함께 '아이젠하트' '뮬보이' '비트로' 등 폭넓고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가 신규로 입점해 현재 3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다.


특히 일반 신발 매장과는 달리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전개할 수 있는 체험형 편집매장으로 부산지역 브랜드들의 제품을 선택하고 편집해 전시, 주문,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지난 8월 온라인 개편을 완료해 슈 커스텀과 신발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성기관 신발산업진흥센터 소장은 "이번 특별전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판로 확보를 통한 매출을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efrost@fnnews.com 노동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