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신발편집숍 파도블서 추석선물하세요"

노동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9.15 18:38

수정 2021.09.15 18:38

최대 70% 할인 판매전 개최
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는 부산신발 편집숍 '파도블(PADOBLE)'이 한가위를 맞아 오는 10월 11일까지 부산 신발브랜드 가을맞이 특별판매전 '한가위엔 신발 한가득'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파도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판매전은 한가위를 맞아 가족 및 지인에게 신발을 선물하기 위한 행사로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고 신발 소상공인과 브랜드사들에게는 매출 증진 및 판로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파도블에 입점하고 있는 20여개 브랜드 업체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특별전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파도블 고급양말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키높이 인솔을 추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커스터마이징 체험이 가능한 파도블은 부산지역 신발산업의 발전과 신발커스텀 문화의 확산, 브랜드 홍보 및 판로확보를 위해 지난해 서면 KT&G 상상마당부산 2층에 오픈했다.

'베이크솔' '솔랩' '포즈간츠' '콜카' 등 다양한 패션전문 스니커즈 브랜드와 함께 '아이젠하트' '뮬보이' '비트로' 등 폭넓고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가 신규로 입점해 현재 3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다.


특히 일반 신발 매장과는 달리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전개할 수 있는 체험형 편집매장으로 부산지역 브랜드들의 제품을 선택하고 편집해 전시, 주문,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지난 8월 온라인 개편을 완료해 슈 커스텀과 신발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성기관 신발산업진흥센터 소장은 "이번 특별전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판로 확보를 통한 매출을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defrost@fnnews.com 노동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