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지인 지인스퀘어 목동점, 서울 서남부권 인테리어 고민 해결사 자리매김
뉴시스
2021.09.23 14:01
수정 : 2021.09.23 14:01기사원문
23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오픈한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목동점’은 연면적 약 1139㎡(345평) 규모다. 1층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꾸민 모델하우스를 살펴볼 수 있다.
2층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고객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LX Z:IN 인테리어의 프리미엄 키친 및 바스 공간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기능성까지 갖춰 방문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2층 공간에는 1층 ‘LX Z:IN HOME’에 시공돼 있던 창호, 바닥재, 벽지, 인조대리석 등의 인테리어 자재를 각각 제품 별로 특징과 성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로 꾸몄다. 또 LX Z:IN 인테리어와 LG전자 오브제 가전의 콜라보 전시 공간도 있다. LG전자 오브제 가전과 어울리는 시공 사례를 고객이 직접 확인하고, 직접 설계 상담도 받아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서울 서남부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인테리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지인스퀘어 목동점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에서 최상의 인테리어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okdol9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