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앰버서더로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 발탁

파이낸셜뉴스       2021.11.01 06:00   수정 : 2021.11.01 06: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W컨셉은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를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오는 14일까지 2주 간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 버추얼 인플루언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2세의 가상 인물 로지는 광고계와 뮤직비디오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W컨셉은 로지가 여러 스타일을 자유롭게 소화하며 고객에게 폭넓은 패션 콘셉트를 제안할 수 있다고 판단, 현재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 '웨이크 업 유어 콘셉트(WAKE UP YOUR CONCEPT)'와 연계된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우선 W컨셉은 로지 탄생의 프리퀄을 담은 브랜드 광고를 앱과 웹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다.

W컨셉은 로지 앰버서더 발탁을 기념해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팩,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W컨셉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 쇼핑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4종 쿠폰팩을 제공한다. 오는 8~14일에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선화 W컨셉 마케팅담당 상무는 "개성과 표현이 중요한 패션 플랫폼 시장에서 로지는 현실적인 제약으로부터 자유롭고 본인만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어 앰버서더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틀에 얽매이지 않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