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루, 브랜드 캠페인 전개…'프리빌리지 바'와 협업
뉴시스
2021.11.09 10:06
수정 : 2021.11.09 10:06기사원문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디아지오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세계 최고의 위스키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는 '조니워커 블루'만의 깊이를 전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럭셔리 위스키의 상징으로 불리는 조니워커 블루가 가진 비교할 수 없는 희소성과 가치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리빌리지 바는 조니워커 블루를 상징하는 특별한 블루 컬러의 아이템들과 조명들로 꾸며진다.
또 조니워커 블루만의 부드러우면서도 다양한 풍미를 한층 더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는 프리빌리지 바의 시그니처 초콜릿 플레이트가 함께 구성된 스페셜 세트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초콜릿 망디앙, 피스타치오 프랄린 초콜릿 타르트, 초콜릿 딥 스트로베리, 다크 초콜릿 봉봉으로 구성된 스페셜 메뉴는 조니워커 블루 한 병 주문 시 여섯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술 픽업 서비스 앱 '데일리샷'의 스마트오더를 통해 나만의 문구가 각인된 조니워커 블루도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샷 앱으로 조니워커 블루를 구매한 후 보틀에 새기고 싶은 문구를 입력하면 된다.
조니워커 관계자는 "조니워커 블루의 깊이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특별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조니워커 블루만의 럭셔리 한 감성과 희소성, 깊고 다양한 풍미를 느껴 보시고 그 깊이에 한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