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일본 첫 EP 발매…타이틀곡 이쿠타 리라 참여
뉴시스
2021.11.10 10:26
수정 : 2021.11.10 10:26기사원문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하 '투바투')가 일본에서 첫 번째 EP를 발매했다.
10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첫 EP '카오틱 원더랜드(Chaotic Wonderland)'를 전세계 동시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앨범에는 총 4곡이 수록됐다.
수록곡 Ito는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일본 보컬 그룹 GReeeeN이 작사, 작곡했다. 인연을 뜻하는 '絆' 처럼, '반쪽(半)의 실을 가진 사람을 만나 하나의 실(糸)이 되고, 실과 실이 합쳐져 사랑(愛)이라는 더 강한 실이 된다’는 깊은 뜻을 담았다. 투바투는 이 곡으로 일본 TV도쿄 드라마 '나선의 미궁~DNA 과학수사~'OST 에 참여했다.
첫 영어곡 '매직(Magic)'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FIGHT OR ESCAPE)'에 수록된 첫 팬송을 일본어로 부른 'MOA DIARY(Dubaddu Wari Wari)'도 수록했다.
한편, 투바투는 작년 1월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매직 아워(MAGIC HOUR)'로 데뷔했다. 앞서 이들은 '꿈의 장: 이터니티(ETERNITY)', '미니소드 1: 블루 아워(minisode 1: Blue Hour)', 일본 정규 1집 '스틸 드리밍(STILL DREAMING)', '혼돈의 장:프리즈(FREEZE)'까지 총 4개 앨범을 연속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했다.
☞공감언론 뉴시스lovewe02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