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하 '투바투')가 일본에서 첫 번째 EP를 발매했다.
10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첫 EP '카오틱 원더랜드(Chaotic Wonderland)'를 전세계 동시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앨범에는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제로 바이 원 러브송(아이 노우 아이 러브 유)feat. 幾田りら (0X1=LOVESONG(I Know I Love You))'는 정규 2집의 타이틀 곡을 일본어 가사로 번안하고, 새로운 애드리브를 넣었다. 일본의 인기 밴드 요아소비(YOASOBI)의 보컬 이쿠타 리라(幾田りら)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수록곡 Ito는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일본 보컬 그룹 GReeeeN이 작사, 작곡했다. 인연을 뜻하는 '絆' 처럼, '반쪽(半)의 실을 가진 사람을 만나 하나의 실(糸)이 되고, 실과 실이 합쳐져 사랑(愛)이라는 더 강한 실이 된다’는 깊은 뜻을 담았다. 투바투는 이 곡으로 일본 TV도쿄 드라마 '나선의 미궁~DNA 과학수사~'OST 에 참여했다.
첫 영어곡 '매직(Magic)'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FIGHT OR ESCAPE)'에 수록된 첫 팬송을 일본어로 부른 'MOA DIARY(Dubaddu Wari Wari)'도 수록했다.
한편, 투바투는 작년 1월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매직 아워(MAGIC HOUR)'로 데뷔했다. 앞서 이들은 '꿈의 장: 이터니티(ETERNITY)', '미니소드 1: 블루 아워(minisode 1: Blue Hour)', 일본 정규 1집 '스틸 드리밍(STILL DREAMING)', '혼돈의 장:프리즈(FREEZE)'까지 총 4개 앨범을 연속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