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리, 커버곡 '탱고' 원곡자 아비어와 듀엣
뉴시스
2021.11.29 17:14
수정 : 2021.11.29 17:14기사원문
서리는 29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국 가수 아비어와 함께 아비어의 대표곡 '탱고'를 가창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탱고'는 서리가 데뷔 전인 지난 2019년 5월 커버한 곡이다.
이달 초 미국 캘리포니아주 패서디나 로즈볼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HITC(헤드 인 더 클라우즈·Head In the Clouds) 페스티벌'에 참석했던 서리는 공연 이후인 13일 아비어의 집에 초대 받아 함께 '탱고'를 부를 기회를 얻었다.
즉석에서 하모니를 선보인 두 사람은 노래를 마치자마자 포옹을 나눴다. 아비어는 "아이 러브 댓(I Love That)"이라며 서리와의 듀엣 라이브에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서리는 '탱고'를 비롯한 유튜브 커버 영상으로 주목받은 후 지난해 5월 첫 EP로 정식 데뷔한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이후 '트리거(Trigger)', 러버스 인 더 나이트(Lovers in the night)', '긴 밤', '다이브 위드 유(Dive with you)' 등의 싱글을 꾸준히 발매했다.
올해는 글로벌 미디어 회사 88라이징 합류 소식을 알린 데 이어 'HITC 페스티벌'과 '아시아 라이징 투게더(Asia Rising Together)' 등 여러 국제 무대를 비롯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처링,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왔다.
또한, 서리를 향해 방탄소년단 정국, DJ 일레니움(DJ Illenium) 등 월드 스타들의 '샤라웃(Shout out)'도 이어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hopeyej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