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군입대 전 '구스범프' 오늘 발매
뉴시스
2021.12.03 10:16
수정 : 2021.12.03 10:16기사원문
[서울=뉴시스]이수진 인턴 기자 = 온앤오프(ONF)가 미니 앨범 '구스범프(Goosebumps)'를 발매한다.
3일 WM 엔터 측은 온앤오프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구스범프(Goosebump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구스범프'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이면에 감춰졌던 악몽과 이를 이겨내기 위해 맞서는 온앤오프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오래되어 녹이 슬고 불에 탄 듯 훼손된 플로피디스크에 멤버들이 전하는 메시지를 읽을 수 있다.
미니앨범 '구스범프'는 총 6곡이 수록됐다. 곡 '구스범프' 는 얼터너티브 펑크 장르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이다. 수록곡 '휘슬(Whistle)' , '팻 앤 슈가(Fat And Sugar)' ,'알람(Alarm)', '쇼 머스트 고 온(Show Must Go On)' 이 담겼다.
한편, 온앤오프는 썸머팝업앨범 '팝핑(POPPING)'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또한, 지역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lovewe02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