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시즌2로 돌아온다…1회 호스트 배우 신혜선

뉴스1       2021.12.13 11:18   수정 : 2021.12.13 11:18기사원문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SNL코리아'가 시즌2로 돌아온다.

13일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 측은 오는 25일 시즌2가 공개되며 배우 신혜선이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했다.

'SNl코리아'는 시즌1에서 초특급 호스트들의 거침없는 활약, 주요 대선 후보들과의 과감한 인터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크루진의 개성과 매력으로 탄생한 '인턴기자', '기가후니' 등의 캐릭터는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기도 했다.

시즌1에서 활약한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은 물론 차청화, 이수지,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은 시즌2에도 함께 한다.

첫 회 호스트는 배우 신혜선이다. 최고 시청률 45.1%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던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혜선은 드라마 '철인왕후', 영화 '결백', '도굴'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증명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신혜선은 시즌 2의 첫 호스트 출연인 만큼 'SNL 코리아'에서 이제껏 숨겨온 코믹 본능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무궁무진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신혜선은 "평소 좋아하던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SNL 크루진, 제작진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해 유쾌한 웃음과 에너지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돌아온 시즌 2와 저의 첫 호스트 출연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혀 이번 쇼를 통해 보여줄 신선한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SNl코리아'는 25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