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미접종' BJ 뜨뜨뜨뜨, 코로나 확진…"부주의 했다"
뉴시스
2021.12.22 11:47
수정 : 2021.12.22 11:47기사원문
[서울=뉴시스]윤준호 인턴 기자 = 아프리카TV BJ 뜨뜨뜨뜨(본명 석주형)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2일 오전 뜨뜨뜨뜨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채널을 통해 코로나19 검사 결과와 백신 접종 관련 소식을 전했다.
또한 "나와 접촉했던 분들도 바로 PCR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연락했다. 그리고 바로 집에서 가까운 보건소로 가 PCR 검사를 받고 최종 확진 판정을 받게 됐다"며 "평소 외부 활동이 거의 없고 최소한의 미팅만 하며 지냈는데 코로나에 감염된 걸 보면 요즘 상황이 심각한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어 뜨뜨뜨뜨는 "방역 수칙은 전부 지켜왔기 때문에 보건소에서도 어떤 경로로 감염이 됐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한다"며 "여러분들도 다시 한번 경각심을 가지고 조심해서 꼭 코로나를 피해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나와 접촉했던 분들에게 정말 죄송하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자신이 코로나19 백신 미접종자임을 고백하며 "부작용이 심하다는 이야기가 있어 백신 접종을 망설이고 있었다"며 "결과적으로 내 부주의라는 생각이 든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한편, 뜨뜨뜨뜨는 게임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현재는 아프리카 TV와 유튜브를 통해 활동 중인 유명 스트리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delo41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