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럭셔리 힐링을 위한 스파 패키지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2.02.10 08:56   수정 : 2022.02.10 08:56기사원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과 힐링이 가능한 웰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호텔 내 위치한 에스파 앳 페어몬트의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스파 패키지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페어몬트 디럭스 룸 1박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포함) △스펙트럼 조식 뷔페 2인 △M29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에스파(ESPA) 바디 트리트먼트 혹은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스파(ESPA) 바디 오일 1개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에스파(ESPA) 트리트먼트는 바디 트리트먼트인 이너캄 마사지 혹은 페이셜 트리트먼트인 이너 뷰티 페이셜 중 선택 가능하다. 이너캄 마사지(60분)는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하고 긴장을 완화시키는 전신 바디 마사지이며, 이너 뷰티 페이셜(70분)은 수분 충전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에스파의 베이직 스킨 트리트먼트이다. 사전 예약 필수이며, 투숙 인원에 따라 이용 가능하다.


에스파는 영국 전통 스파 및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개관과 함께 에스파 앳 페어몬트로 국내 처음 선보였다. 에스파 앳 페어몬트는 자연으로부터 순수한 영감을 받은 천연 스파 전문 제품과 영국 에스파 본사로부터 까다로운 교육과정을 이수한 전문 테라피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어 진정한 맞춤형 휴식을 위한 서비스를 선사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칼 가뇽(Carl Gagnon) 총지배인은 “도심 속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며, 몸과 마음의 진정한 휴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웰니스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라며 패키지 구성 취지를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