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사랑 주렁주렁…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뉴시스
2022.02.12 16:22
수정 : 2022.02.12 16:22기사원문
기사내용 요약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실내 나이트 사파리' 연계
3월31일까지 '주렁주렁 패키지 이용객 SNS 이벤트'
5월31일까지 '주렁주렁 다이닝 ♥ 시그널 이벤트'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실내 애니멀 테마 파크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연계한 밸런타인데이 맞이 커플 타깃 이벤트와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국내 최초 '실내 나이트 사파리'를 최근 오픈해 인기몰이 중이다.
'어둠 속에서만 보이는 것들'이라는 주제로 한 초대형 어드벤처 추리 게임이다.
1부가 끝나고, 2부가 시작하면 내부 전체가 소등한다. 관람객은 랜턴 불빛에 의지해 제한 시간 60분 안에 '탐험가의 비밀 코드'를 찾아야 한다.
야간 개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동물들과의 색다른 만남, 먹이 교감 등을 통해 한겨울 이색 데이트를 더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는 다채롭고 풍성한 3가지 이벤트·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시그니처 패키지인 '주렁주렁 패키지' 이용객 SNS 인증샷 이벤트다.
3월31일까지 나이트 사파리 인증샷,호캉스 인증샷 등 사진 두 장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한 고객 중 추첨해 숙박권, 5층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뷔페 식사권, 주렁주렁 티켓 등을 나눠준다.
주렁주렁 패키지는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티켓 2매, 디럭스 룸 또는 프리미어 룸 1박, 모모카페 2인 조식 뷔페 이용, 피트니스 센터 입장 등으로 구성한다.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은 모모카페의 '주렁주렁 다이닝 세트' 2종이다.
어둠 속에서 상대방과의 친밀감을 상승시키는 주렁주렁 나이트 사파리를 이용한 뒤, 설레는 마음을 로맨틱하게 이끌어준다.
A세트는 '찹스테이크' '해산물 볶음밥' '리코타치즈 가든 샐러드'와 와인 2잔, B 세트는 '등심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마르게리타 피자'와 와인 2잔이 각각 주렁주렁 티켓과 함께 구성한다.
4월30일까지 네이버 예약에서 한정 판매한다.
끝으로 '주렁주렁 다이닝 ♥(하트) 시그널 이벤트'다. 주렁주렁 다이닝 세트를 이용한 뒤 커플로 발전한 고객을 위한 '축하 선물'이다.
5월31일까지 체크인 시 나이트 사파리를 이용하면서 받은 손목 띠지를 보여주면 스위트함을 더한 '치즈 플래터 & 와인' 어매니티가 객실에 제공된다. 모모카페, 룸 서비스(음료·주류 제외)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을 통한 예약에만 적용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최근 밸런타인 데이 선물로 이색 데이트를 경험하는 커플이 많다"며 "연인, 썸남썸녀 마음을 흔드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고 자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