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배우 김현민 "롤모델은 톰 홀랜드, 액션X연기 다재다능한 배우 되고파"
파이낸셜뉴스
2022.02.18 14:27
수정 : 2022.02.18 14:27기사원문
매주 숨어있는 루키 배우들을 찾아 알려드리는 ‘숨은 루키 찾기’! 누구도 찾지 못한 보석 원석과도 같은 신예 루키 배우들의 매력을 파헤치고 소개한다. 처음 봐서 낯설지만 그래서 더 매력 있는 신인 배우들의 아이덴티티, 그리고 스토리. 앞으로 레귤러로 진행하는 ‘숨은 루키 찾기’에서 함께 루키 배우들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하이틴 배우라는 이미지는 어떤 나이 때의 이미지보다도 강렬하다. 아직 성숙하지 않는 날 것의 모습들. 그 매력이 더욱 하이틴을 빛나게 만든다.
오늘은 '나'라는 존재에 대한 이해를 통해 연기의 방향성에 대해 깊게 고민 중인 배우 김현민을 소개하고자 한다.오늘 '숨은 루키 찾기!' 주인공 김현민은 어린 시절부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다. 그는 드라마 '우리 갑순이', '엽기적인 그녀', 보이스2', '싱글와이프', '아스달 연대기', 영화 '사자', 뮤지컬 '동굴 속 거북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경험을 쌓았으며, 최근에는 광고까지 출연하며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중이다.현재 김현민은 배우앤배움 하이틴센터에서 연기교육을 받으며 꾸준히 성장 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또한 체계적인 훈련과 자체 오디션, 캐스팅 시스템을 통해 많은 현장 경험을 쌓고 있다. 특히 올해 하이틴센터를 통해 한림예고 편입에 합격하여, 자신이 목표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는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좋은 마인드의 배우로 성장하고 싶습니다”라고 연기 목표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김현민은 어린 나이임에도 본인이 추구하는 연기 방향이 확고한 배우다. 아직 더 많은 경험과 실력이 필요하지만, 그만의 확실한 강점과 충분한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모습으로 성장이 기대된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배우앤배움EnM 제공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