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호텔 식사시 포인트 2배 적립…더블 포인트 프로모션

뉴스1       2022.02.21 13:13   수정 : 2022.02.22 10:34기사원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국내 8개 호텔 레스토랑&바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가 다음 달 20일까지 국내 8개 호텔의 26개 레스토랑 및 바에서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은 참여 메리어트 호텔 다이닝(식음료장) 이용 시 기존 대비 두 배 높은 멤버십 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포인트 더블 적립 및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의 레스토랑 및 바에서 다이닝을 이용 후 메리어트 본보이 앱 내 QR코드를 직원에 제시하면 된다.

기존 멤버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라면 누구나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는 레스토랑 및 바 이용시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0% 할인 혜택과 미화 1달러당 1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어린이 동반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에게 어린이 고객 조식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국내 메리어트 호텔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수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알로프트 서울 명동까지 총 8개다.

전체 참여 호텔의 레스토랑 및 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메리어트 본보이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