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TT '시즌', 3월 주요 콘텐츠 공개

      2022.02.27 09:41   수정 : 2022.02.27 09:4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KT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seezn(시즌)이 오는 3월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27일 공개했다. 영화, 예능, 스포츠 생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3월 3일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안티팬)'가 시즌 독점 편성된다.

소설 원작인 안티팬은 톱스타와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 찍힌 잡지사 기자의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다. 같은 날, 배우 수애가 출연한 '공작도시' 전편도 시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작도시는 대한민국 정재계에서 더 높은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욕망을 담은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다.

내달 25일에는 시즌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이 단독 공개된다. 소년비행은 부모에게 마약 운반 수단으로 이용당하던 18세 소녀 다정이 쫓기듯 내려간 시골에서 윤탁과 그 친구들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해 펼쳐지는 10대 느와르 장르다.
배 원지안, 윤찬영, 윤현수, 한세지, 양서현이 출연한다.

시즌은 스포츠 생중계도 편성했다. 3월 2일 프랑스의 프로, 아마추어 등 모든 클럽이 참가하는 FA컵 축구대회 '쿠프 드 프랑스' 준결승전을 온라인 독점 제공한다.
이외 프로야구 연습경기, 시범경기, 배구 준플레이 오프와 플레이오프, 챔피언 결정전까지 시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시즌 오리지널 '고생 끝에 밥이 온다 시즌2'가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회차를 추가 편성했따. 예능 '강철부대2' 본편도 매주 화요일 본방송 직후 시즌에서 만날 수 있다.
강철부대2 비하인드는 매주 수요일 시즌에서 독점 공개된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