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보고플레이, 15일까지 전 직군 채용 실시
파이낸셜뉴스
2022.03.10 10:38
수정 : 2022.03.10 10:38기사원문
라이브쇼핑 플랫폼 보고플레이(VOGO)에서 올해 상반기 각 분야의 전문 인력들을 대거 영입하여 사업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보고플레이는 오는 15일까지 △LIVE제작 △영상콘텐츠 △마케팅 △경영지원(재무회계) △상품기획MD △서비스기획 직군 모집을 진행한다. 개발직군은 △앱 서비스 개발 PM (팀장급) △프론트엔드 △모바일앱 (Adroid, iOS) 개발 △백엔드 △QA 엔지니어링을 대상으로 3월 2일부터 3월 23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하며, 입사지원은 모두 ‘잡코리아’, ‘사람인’을 통해 가능하다.
보고플레이 관계자는 “보고플레이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수 있는 이유는 열정적인 구성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라이브 쇼핑 플랫폼 ‘VOGO’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플랫폼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보고플레이(VOGO)는 라이브커머스로 실시간 소비자와 소통하며 상품을 실시간 판매 및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쇼핑 플랫폼이다. VOGO는 스트리밍 방송으로 해당 시간 최저가 및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쇼핑을 방송하며, 직접 상품 소싱부터 숙련된 영상 촬영까지 완성도 높은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IBK 기업은행과 중소기업 온라인 판로지원 서비스 일환으로 연간 100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