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KPGA와 스폰서십 계약 연장
뉴시스
2022.04.06 11:21
수정 : 2022.04.06 11:21기사원문
기사내용 요약
홈 헬스케어 제품 통한 경기력 향상 지원
세라젬의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휴식가전 파우제 ▲청정가전 세라봇 등은 지난해 KPGA 공식 헬스케어 기기로 선정된 바 있다. 세라젬은 KPGA 코리안투어, 스릭슨투어, KPGA 챔피언스투어 등 국내 유명 대회를 지원하고 홈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세라젬은 지난해 4월부터 KPGA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며 한국 프로골프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후원을 진행해 왔다. 지난해 12월에는 '도이치모터스·KPGA 암프로 오픈' 골프 대회에 척추 의료가전 등 홈 헬스케어 제품을 협찬했다. 올해 1월에는 아마추어 골퍼 대상으로 개최된 ‘2021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공식 후원하기도 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최근 전 연령층에서 골프 인구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관련 산업이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KPGA와의 공식 후원 협약 연장을 통한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과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라젬은 골프 뿐만 아니라 농구, 야구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활동과 협업하며 스포츠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두산베어스와 공동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했으며 올해 1월에는 한국프로농구연맹(KBL) 올스타전을 공식 후원하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ahk@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