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산업용재협회 3000여 회원 기업에 AI경리나라 보급

파이낸셜뉴스       2022.04.07 11:25   수정 : 2022.04.07 11:2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웹케시가 한국산업용재협회 회원사 300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경리나라 보급에 나선다.

웹케시는 한국산업용재협회와 경리업무 자동화 및 업무 편의 증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이날 "협회와의 적극적인 공동 마케팅으로 산업용재 기업의 경리 업무 자동화 실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 제휴로 웹케시는 산업용재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AI경리나라'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협회와 함께 추진한다.

웹케시와 한국산업용재협회는 △회원사 대상 AI경리나라 마케팅 확대 △AI경리나라 대외 홍보 및 광고 진행 △AI경리나라 사용자 교육 △전문 컨설턴트의 경리업무 컨설팅 등의 협력을 이어나간다. AI경리나라에 가입한 회원사는 경리 업무 자동화, 편의성 확대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웹케시는 한국산업용재협회 회원사 중 AI경리나라 이용 기업에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사 대상 사용자 교육, 경리업무 컨설팅, 이용 기업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AI경리나라는 국내 15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해 은행별 기업 인터넷 뱅킹에 일일이 접속할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사업장이 보유한 모든 계좌를 조회할 수 있는 비대면 경리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