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2주년 특집 방송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2.05.03 09:05
수정 : 2022.05.03 09:05기사원문
SK스토아는 ‘요즘 뭐 먹지’ 2주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요즘 뭐 먹지’는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SK스토아의 식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김재우가 오프닝 콩트부터 판매 상품을 직접 집에서 조리해 먹는 모습까지 다양한 장면을 연출하며 상품에 대한 정보와 재미를 전달한다.
이 같은 프로그램 특성에 힘입어 지난 2년 동안 누적 주문 금액이 총 270억원을 넘어서는 등 SK스토아의 간판 식품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특집 방송 역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구성해 고객에게 더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5일 오후 4시 36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에서 ‘정식품 콩국물(콩국물 12팩+채수2팩+소면 4개 세트)’을 판매하고 이어 5월 한달 동안 ‘김선영 새싹보리냉면’, ‘삼부자 뼈 없는 갈비탕’ 등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또한 호주 전체 포도 생산량 중 0.5% 이내의 프리미엄 포도인 ‘핑크펄 포도(2.8kg)’를 비롯해 Dole사와 공동 기획으로 마련한 ‘프리미엄 건망고(80g*12봉)’, 김수미 별미 김치 3종(총각김치 2kg+열무물김치 3kg+갓김치 2kg)’ 등 단독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이 밖에도 ‘요즘 뭐 먹지 2주년 특집 방송’을 시청하고, 해당 상품을 SK스토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상품 구매 후 SK스토아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3명), LG전자 식기세척기(2명)를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고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발표한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SK스토아의 간판 먹거리 프로그램인 ‘요즘 뭐 먹지’의 2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의 의미로 고급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까지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요즘 뭐 먹지’를 통해 다양한 먹거리를 더 재미있게 소개하며 알찬 볼거리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