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G워너비, 활동 후보곡 청음회…"이거다. 이거야"

뉴시스       2022.06.10 14:51   수정 : 2022.06.10 14:51기사원문

[서울=뉴시스] MBC '놀면 뭐하니?' 사진. 2022.06.10. (MBC '놀면 뭐하니?'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주희 인턴 기자 = '놀면 뭐하니?' 대표들이 WSG워너비를 위해 활동 후보곡 청음회를 연다.

오는 11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3사(안테나·시소·콴무진) 대표들이 WSG워너비를 위해 의뢰한 후보곡 중 일부를 공개한다.

이날 WSG워너비 대표들은 미리 의뢰했던 후보곡들을 청음하는 시간을 가진다. 어떤 작곡가의 곡인지 정보 없이 들은 대표들은 "이 곡 욕심나네", "이 곡 당장 사와야 돼"라며, '느낌 오는 곡'을 선점하기 위해 경쟁을 벌인다.

특히, 유미주(이미주)는 한 후보곡을 듣고 울컥한다. 앞서 자주 눈물을 보여 대표들의 놀림을 받았던 유미주는 "(노래가) 가슴을 후벼 판다"라며 휴지로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유팔봉은 "이거다. 이거야"를 외치며 벌떡 일어나 "이 분은 보컬그룹 전성기를 맛본 분"이라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WSG워너비의 최종 멤버로 윤은혜, 나비, 이보람, 코타, 박진주, 조현아, 쏠(SOLE), 소연, 엄지윤, 권진아, 박혜원(HYNN), 정지소가 발탁됐다.

☞공감언론 뉴시스hahahe00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