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여성발전센터, 서울시 청년여성 대상 개발자 취업지원에 앞장서
파이낸셜뉴스
2022.06.28 13:21
수정 : 2022.06.28 13:21기사원문
클라우드 기반 AI융합 iOS개발자 교육생 모집
남부여성발전센터는 2022년 여성미래일자리 발굴 및 확산지원사업 ‘클라우드 기반 AI융합 iOS개발자’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기반 AI융합 iOS개발자’ 과정은 SWIFT 언어를 활용한 iOS개발자를 양성하는 과정이며, 클라우드 환경을 통해 개발 산출물을 서비스하고 운영 방법에 대해 프로젝트 활동 중심으로 진행된다.
교육생은 서울시 취업희망 청년여성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래밍(html, css, javascript) 활용 가능자 및 정보통신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수업은 7월 6일부터 10월 18일까지 평일 낮 10:00~17:00에 진행한다.
클라우드 기반 AI융합 iOS개발자 양성과정은 서울시의 지원을 통해 여성 직업교육의 고도화된 훈련과정 발굴을 위한 권역별 선도형 사업으로 추진되고, 교육에 참여하게 되면 면접코칭, 멘토링데이, 포트폴리오 제작, 데모데이 등 다양한 취업지원을 받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남부여성발전센터 공식 홈페이지와 SNS(인스타, 페이스북 등)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남부여성발전센터는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능력을 갖춘 실무형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빅데이터 활용 서비스 기획자’ 교육생도 모집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