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88,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체인업과 기술협력 MOU

파이낸셜뉴스       2022.06.28 14:00   수정 : 2022.06.28 14:00기사원문



주식회사 HS88(이하 ‘HS88’)이 글로벌 블록체인 비즈니스 서비스 확대 및 인프라 향상을 추진하기 위해 CHAINUP(이하 ‘체인업’)과 기술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HS88은 블록체인/가상자산 관련 종합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기업이다. 지난 2월 15일, 제 1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컨퍼런스(이하 ‘KBCC’)를 성공리에 주최하여 국내 블록체인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했고, 현재 운영 중인 가상자산 데이터 기반 커뮤니티 코알라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에 HS88은 중앙일보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2에서 4차산업경영 부문에 선정, 스포츠 서울 2022 혁신한국인 & POWER KOREA 혁신리더 블록체인산업부문에 선정되는 등 국내에서 견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체인업은 글로벌 블록체인 통합 솔루션 IT 업체이다. 가상자산 거래시스템 관련 월렛 개발 및 거래소 보안 시스템, 거래소 솔루션 서비스, NFT 거래 시스템, 유동성 솔루선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30개국에서 1천여 개 이상의 블록체인 업체들이 체인업의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고, 6,000만 명 이상의 최종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유명 거래소의 대부분은 체인업의 클라이언트이다.

HS88과 체인업은 이번 MOU를 통해 △블록체인 분야 기업 맞춤형 컨설팅 고도화 △국내외 블록체인 기업 글로벌 진출을 위한 기술적/인적 인프라 형성 △새로운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을 위한 서비스 모델 고도화 등을 협약했다.

HS88 김주형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블록체인 시장의 글로벌 진출을 체인업과 함께 도모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국내 비즈니스 컨설팅 노하우를 보유한 자사 인프라와 전 세계 1천 개 이상의 클라이언트를 보유한 체인업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국내 블록체인 기업의 성장과 글로벌 진출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