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먼파마, 스노우피크서 야외활동 상처케어법 소개
파이낸셜뉴스
2022.07.04 16:19
수정 : 2022.07.04 16:19기사원문
캠핑 중 발생하는 상처에 적합한 케어 방법 소개
상처나거나 화상입으면 항균과 습윤 등 중요해
[파이낸셜뉴스] 한국먼디파마의 상처토탈케어 브랜드 메디폼이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된 프리미엄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캠프 이벤트 스노우피크웨이에 참가, 캠핑 및 야외활동에서 생길 수 있는 상처 발생시 유용한 상처케어법을 소개했다고 4일 밝혔다.
메디폼은 프리미엄 캠핑 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캠프 이벤트 스노우피크웨이 부스 참가를 통해 ‘메디폼 H액티브’, 항균과 습윤 효과가 있는 ‘메디폼 듀얼액션’, ‘메디폼 실버’ 등 주요 제품들을 소개하며 방문자들에게 야외 활동서 생긴 상처 치료에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했다.
또한 캠핑의 묘미로 꼽히는 불멍이나 캠핑요리를 할 때 화상을 입는 경우도 있는데, 화상을 입었을 때는 항균 성분이 함유된 습윤드레싱으로 감염과 흉터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항균 효과 소독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습윤드레싱으로 소독제가 따로 필요없어 야외활동에서 생길 수 있는 크고 작은 상처에 효과적이다.
한국먼디파마 관계자는 “3년만에 찾은 일상으로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요즘, 스노우피크와의 협업으로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 더 안전하게 자연과 휴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따.
이어 “야외활동시에는 더욱 발생하기 쉬운 사고를 조심해야 하지만 예기치 못한 상처와 화상을 입었을 때는 감염과 흉터를 예방할 수 있는 적절한 상비약을 미리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