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New World F&B와 홍콩 마스터프랜차이즈 진출 업무 협약 체결
파이낸셜뉴스
2022.07.15 11:00
수정 : 2022.07.15 11:00기사원문
㈜아이더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오븐-후라이드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New World F&B와 홍콩 마스터프랜차이즈 진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이사와 New World F&B 김세준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홍콩 진출을 본격화하고 철저한 상권분석과 마케팅,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푸라닭 치킨의 글로벌 시장 안착을 위한 협력을 하기로 했다.
푸라닭 치킨은 지역 정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현지 기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은 푸라닭 치킨이 해외 진출의 전초를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홍콩 현지에서 푸라닭 치킨의 제품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아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 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한 치킨을 선보이고 있으며, 포장 패키지와 매장 인/익스테리어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2016년 4월 필리핀 1호점을 테스트 오픈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 공략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