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개 팔린 구호 브랜드 가방은..."캔버스 버킷백 인기"

뉴시스       2022.07.20 09:06   수정 : 2022.07.20 09:06기사원문

구호 22FW 가방 '엣지 캔버스 버킨백' (사진=삼성물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출시한 '캔버스 버킷백'이 누적으로 2만개 판매됐다고 20일 밝혔다.

구호는 2019년 앞면 로고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한 ‘캔버스 버킷백’을 처음 출시했다. 구호의 캔버스 버킷백은 완성도 높은 디자인, 높은 실용성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며 지난 6월 말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2만개를 넘어섰다.

구호는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새로운 스타일의 캔버스 버킷백을 포함한 신규 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

엣지 캔버스 버킷백은 독특한 실루엣의 모서리 부분이 특징이다.
더 넉넉한 수납을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보다 가로, 세로 폭을 넓혀 활용성을 높인 라지 사이즈를 출시했다.

이외에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나일론 소재의 가방도 함께 선보였다. 버킷백, 토트백, 백팩으로 구성했고, 나일론 소재에 볼륨감을 살리도록 작업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onl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