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선언, 오늘 저녁 카카오 쇼핑 라이브 '무비오픈런'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2.07.20 17:03   수정 : 2022.07.20 17:0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다음달 3일 개봉 예정인 항공 재난 영화 '비상선언'이 20일 오후 8시 30분부터 카카오 쇼핑 라이브 '무비오픈런'을 진행한다.

영화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날 저녁 진행되는 무비오픈런 라이브 방송에서는 실시간 영화 소개와 관람 포인트를 전하는 것은 물론 '비상선언' 골든티켓, 아이맥스와 4DX 1+1 전용 관람권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또 비행기 안이라는 영화 설정에 맞춰 '퍼스트클래스 패키지', '비즈니스 패키지', '이코노미 패키지', '기내식 패키지' 등 티켓과 함께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 쇼핑 라이브 무비오픈런은 카카오 쇼핑 탭의 '쇼핑 라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상선언'은 CGV 씨네샵과 함께 영화 속 항공재난을 마주한 7인의 모습을 담은 배지 컬렉션, KI501 비행기 모형의 옥스포드 브릭 토이를 출시 예정이다. 오는 22일부터는 배지 컬렉션 프리오더를 시작한다. 다음달 3일 영화 개봉일에는 반팔 티, 캡 모자, 포스터, 엽서 컬렉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