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시그니처 매트리스' 공식 론칭
파이낸셜뉴스
2022.07.21 13:45
수정 : 2022.07.21 13:45기사원문
이브자리는 지난 4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 됐던 이브자리 최초 매트리스 제품 시그니처 매트리스가 정식 출시됐다고 21일 밝혔다. 시그니처 매트리스는 와디즈 펀딩 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의 호응을 얻은 것은 물론, 펀딩 목표액 2640%을 달성한 바 있다.
이 제품은 고객 체형과 수면 습관에 대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의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스프링과 내구성을 설계,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경도를 구현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2단 구조 제품으로 상단을 분리해 별도 사용할 수 있다. 상단에는 독립된 스프링이 여러 개 합쳐진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을 적용, 개별 스프링이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신체 각 부위를 지지해 올바른 수면 자세를 돕는다. 또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을 포함해 총 8중 레이어로 이루어져 한층 안정적으로 신체를 지지한다.
또 슬립앤슬립몰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온라인몰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하고, 매트리스 후기 작성 시 온라인몰 적립금과 슬립앤슬립 '빵베개'를 추가 지급한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지속 높아지는 수면의 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에 더 다양한 수면 솔루션을 선보여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다"며 "매트리스 제품군을 점차 강화해 나가며 앞으로도 고객 수면 건강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수면 솔루션을 기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