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은 쉐라톤에서..올-인클루시브 ‘스윗 파티’ 패키지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2.07.28 13:32
수정 : 2022.07.28 13:32기사원문
35평형 스위트 객실에서 즐기는 브라이덜 샤워·기념일 파티 패키지
4인 기준 인 룸 파티 세트와 시즈널 애프터눈티 세트 객실 내 제공
[파이낸셜뉴스] 송도국제도시의 중심에 위치한 특1급 호텔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다인용 테이블과 별도의 거실이 갖춰진 스위트 룸을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파티 장소로 인기가 높다. 최근 들어 객실 내 파티에 대한 문의나 수요가 점차 많아짐에 따라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35평형의 여유로운 스위트 객실에서 파티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파티(Suite Party)’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위트 파티’ 패키지는 앰버서더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대하구이, 양갈비 구이, 과일 플래터,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 4인 기준 인 룸 파티 세트, 로제와인과 호텔 시그니처 레드와인이 각 1병씩 포함된다.
3인 이상 투숙을 위해서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엑스트라 베드를 요청하거나 앰버서더 스위트 객실에 직접 연결된 커넥팅 룸(Connecting room)을 추가로 예약할 수 있다. 커넥팅 룸은 연결 도어가 있는 객실로서 이 도어를 열어서 2개의 객실을 연결해 사용하는 객실이다.
‘스위트 파티’ 패키지는 연말까지 투숙 가능하며 최소 3일 전 예약이 필수다. 패키지 요금은 100만원(부가세 및 봉사료 별도)이며 주중과 주말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소중한 친구의 결혼을 축하하는 브라이덜 샤워, 프라이빗한 우리 가족만의 돌잔치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기념일을 앞두고 있다면 이번 ‘스위트 파티’ 패키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길 추천한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