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20대 중반에 결혼할 뻔" 깜짝 고백

뉴시스       2022.08.02 13:40   수정 : 2022.08.02 13:40기사원문

[서울=뉴시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 2022.08.02.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주희 인턴 기자 = '신랑수업' 뉴페이스인 그룹 'god' 멤버 겸 배우 손호영이 결혼까지 생각했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한다.

오는 3일 오후 9시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6회에서는 '신입 수강생'으로 합류한 손호영이 god 멤버 중 자신과 같이 '싱글'인 데니안과 레스토랑에서 만나 '남남(男男) 데이트'를 한다.

손호영은 '2인 5메뉴'를 주문한 이후 식사를 하던 중 "솔직히 나 20대 중반에 결혼할 뻔 한적 있잖아"라고 깜짝 고백한다.

데니안은 "이런 얘기 해도 돼?"라며 경악한다. 두 사람은 "누가 먼저 결혼을 할 것 같은지 멤버들에게 물어보자"라고 한 뒤 지난 6월 결혼식을 올린 윤계상에게 전화를 건다.

윤계상은 두 사람의 질문에 0.1초 만에 대답하고, 특히 "손호영의 신랑점수는 -100점"이라고 덧붙인다. 이에 손호영은 빠르게 수긍한 뒤 "계상이 형 결혼식 보고 마음이 급해졌다. 너무 결혼하고 싶다"라고 밝힌다. 윤계상은 "결혼하면 세상이 바뀐다. 너무 좋고 행복하다"라며 손호영을 독려한다.


손호영은 집으로 귀가해 자신만의 '루틴'을 실행한다. 10년 넘게 해온 습관이라는 손호영의 설명에 '신랑수업' 전 출연진들은 "버릴 게 없는 남자"라며 극찬을 쏟아낸다. 또 손호영의 집 거실에 자리 잡고 있는 물건들을 확인한 김원희, 신봉선 등은 "역시!"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hahahe00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