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프리미엄 호텔 멤버십 ‘더파르나스’ 런칭

파이낸셜뉴스       2022.09.01 08:57   수정 : 2022.09.01 08: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를 운영하는 파르나스 호텔에서 새로운 프리미엄 호텔 멤버십 ‘더파르나스(The Parnas)’ 멤버십을 9월 1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출시한다.

‘더파르나스’ 멤버십은 올해 7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오픈을 비롯하여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파르나스 호텔의 위상에 맞추어 양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 위주로 운영하던 기존 아이초이스(I Choice) 멤버십의 제휴 사용처를 파르나스 호텔 제주까지 확대하고, 고객의 선호도 및 사용 패턴을 분석해 고객 선호 혜택을 강화한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함께 선보이는 ‘더 파르나스’ 멤버십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멤버십 카드 및 바우처 등을 모두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 멤버십 및 혜택 확인, 바우처 사용 등 멤버십 사용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모바일 앱 내에서 편리하게 구성되어 휴대폰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혜택 이용 내역 등도 한 눈에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준비된 프로모션이나 혜택 등도 수시로 모바일 앱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폭 넓은 혜택의 기회를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