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코리아·펫월드코리아, 김용섭 신임 대표 취임
파이낸셜뉴스
2022.09.21 17:39
수정 : 2022.09.21 17: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도그코리아와 펫월드코리아는 대표이사에 김용섭 신임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21일 밝혔다.
유전자(DNA) 정보 기술을 활용해 반려동물 유실·유기 예방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도그코리아는 현재 밀양에 건축허가가 7월 완료된 펫월드타운 착공을 앞두고 있다.
경남 밀양 펫월드타운은 지하 1층~지상 3층 총 1800평 규모로 건축될 예정이다. 펫월드타운에는 펫분양소, 펫 DNA 발급센터, 펫 경매장&검역소, 펫 훈련시설 및 쉼터, 펫용품 판매점, 펫미용실, 동물 병원, 반려동물 전용 캠핑장 등을 조성해 분양부터 케어, 레져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종합 펫타운을 조성할 계획이다.
김 대표의 취임으로 도그코리아와 펫월드코리아의 펫월드타운 개발 공사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도그코리아 관계자는 “광교신도시 개발사업 등 다양한 개발사업을 총괄했던 김용섭 신임 대표이사의 능력이 도그코리아의 펫월드타운 조성 계획을 성공리에 이끌 것이라 판단했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도그코리아의 지난 7년 동안의 여정이 밀양 펫월드타운이 오픈 돼야 결실을 맺는다고 생각한다”며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제가 공사비 자금조달, 실착공 등 실질적인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선임됐다 생각하고 이에 맞는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전했다.
aber@fnnews.com 박지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