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몰, 새 광고 선봬...'너, 보는 눈 있잖아'
파이낸셜뉴스
2022.10.25 09:12
수정 : 2022.10.25 09:1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가을·겨울(FW) 광고 캠페인을 25일 공개했다.
코오롱몰은 코오롱(KOLON)의 가운데 철자를 눈과 코로 형상화한 OLO 아이콘을 활용해 스토리를 구축하고 있다.
그 시작으로 브랜드 필름 '너, 보는 눈 있잖아. 코오롱몰' 편을 릴리즈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후천적 노력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보통의 패션 유저' 곁에 늘 함께하는 '완벽한 쇼핑메이트'가 코오롱몰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은 일반 모델들이 등장해 탈전형적인 요즘 세대 오피스 룩, 화려한 글램 룩, 자유분방한 스트릿 룩 등 수만 번의 시뮬레이션 끝에 얻게 되는 보통사람들의 진정한 멋이 무엇인지를 전한다. 특히 광고에는 개성 넘치는 배우이자 예능인 영화배우, 국민MC 등 도전의 아이콘 김신영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 가수 윤미래가 나레이션으로 참여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진지한 메시지를 완성시켰다. 코오롱몰 광고캠페인은 이날부터 TV와 디지털 채널을 통해 약 1달간 온에어 된다.
한편, 캠페인 론칭에 맞춰 다음달 17일까지 코오롱몰 OLO 윈터 페스티벌도 진행된다. 사전 프로모션으로 구매 아이템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쇼핑지원금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