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생환광부·'그알' PD→god 완전체 출격까지…"얼굴이 애벌레" 디스 예고
뉴스1
2022.12.07 11:13
수정 : 2022.12.07 14:15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국민그룹' god가 출격한다.
7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작가 이언주) 171회에서는 촛불 하나의 기적을 보여준 자기님들과 사람 여행을 떠난다. 생환 광부 박정하, '그것이 알고싶다' 이동원 PD, 그룹 god가 출연해 꺼지지 않는 촛불 하나 같은 뜨거운 인생사를 나눌 계획이다.
'그것이 알고싶다'의 이동원 PD와는 진실을 향한 끈질긴 취재로 23년 전 미제사건의 용의자를 밝혀낸 이야기를 이어간다. 어느 날 20년 전 '제주 이승용 변호사 살인사건' 범인의 제보 전화를 받고, 이후 3년간의 취재 끝에 공소시효가 끝난 사건의 용의자를 체포하게 된 사연을 소개하는 것. 그뿐만 아니라 취재를 위해 전국의 조직폭력배들을 모두 만난 일화, 조직 두목에게 "남자답게 물어보면 남자답게 답해준다"는 명대사를 하게 된 배경,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을 소개해 현장을 몰입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는 레전드 아이돌, 영원한 국민그룹 god도 만난다. 4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자기님들은 여전한 예능감으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얼굴이 애벌레였다"는 거침없는 첫인상 토크를 시작으로, 항의 전화가 빗발친 전설의 데뷔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 그룹 해체와 재결합을 둘러싼 속마음, 서로를 향한 무한한 애정까지 솔직히 밝혀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어느덧 데뷔 23주년인 다섯 자기님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뜨거운 눈물, 그리고 god의 명곡 퍼레이드 또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