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M&C, 아프리카TV 등 미디어 기업 채용 활발
파이낸셜뉴스
2022.12.16 15:00
수정 : 2022.12.16 15:00기사원문
16일 채용플랫폼 캐치의 공고에 따르면 현재 채용을 진행하는 미디어/콘텐츠 기업은 SBS M&C, 연합뉴스TV, 제주MBC, 아프리카TV, SM엔터테인먼트, NHN애드 등이다.
.
연합뉴스TV에서 19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취재기자, 기상/과학 전문기자, 영상취재기자, 영상편집기자, 컴퓨터그래픽, PD, 방송사업, 광고운행 등으로 분야별 한 자리 수 단위 모집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실무전형, 카메라테스트, 최종면접 순이다.
제주MBC에서 28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직군은 방송경영/인사노무, 프로듀서, 방송기술으로 부문 별 한 자리 수 규모이다. 관련 직종 경험자나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여 채용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기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아프리카TV에서도 26일까지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개발, 데이터, 디자인, 서비스기획, QA, BJ케어, 게임콘텐츠, 광고영업, 광고기획, 글로벌, 모니터링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필수전형(BTB/인성검사),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9일에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VOD를 통해 직무설명회 라이브 방송을 제공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5일까지 2022 4·4분기 정기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국내A&R, 컨텐츠기획, 뮤직비디오기획/제작, 가수매니지먼트 등 16개 분야로 각 부문 별 한 자리 수 단위로 모집한다. 전형의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이다.
NHN애드에서 광고상품 기획/운영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바일 앱/웹 광고상품, 시장에 대한 이해가 높고 광고대행사/미디어랩사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실무), 2차면접(임원), 최종합격 순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