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유연석·세븐틴…부루마블 여행한다 티빙 '브로마블' 출연
뉴스1
2023.02.14 11:51
수정 : 2023.02.14 14:28기사원문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유연석, 이동휘 등 새로운 조합의 출연진이 현실판 '부루마불' 여행을 떠난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티빙은 14일 새 예능 프로그램 '브로마블'(가제) 론칭 소식을 했다.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도시를 구매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도시에 걸릴 경우 통행료를 지불하는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모티브로 탄생한 '브로마블'은 돈 맛 아는 어른들을 위해 초대형 스케일로 판을 키웠다. 두바이의 랜드마크를 걸고 진행되는 '브로마블' 게임에서 통행료는 오직 현금으로 지불되고, 브로들은 게임을 통해 소유한 랜드마크에서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 곳곳에 숨어있는 난관들이 브로들을 시험에 빠뜨릴 예정이다.
사방이 모래뿐인 사막 한가운데서 버티기부터 파산 후에 땡전 한푼 없이 여행하기, 무인도에서 탈출하기 등 위기의 순간에서 살아남아 우정과 돈을 모두 거머쥘 최종 우승 브로는 과연 누가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브로마블'을 위해 SBS의 검증된 제작진과 웃음 보장 브로들이 뭉쳤다. '집사부일체''싱어게인'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해온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를 비롯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사랑의 이해' 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연석, '응답하라 1988' '극한직업' 등 발군의 코믹 연기를 선보이고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멤버로 주목받은 배우 이동휘, '런닝맨'으로 12년째 웃음을 전하고 있는 베테랑 예능인 지석진,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싱어게인' 등 감미로운 목소리로 매운맛 입담을 자랑하는 가수 규현, 여기에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으로 독보적인 예능감을 발휘해온 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와 호시까지. 한자리에 모인 ‘리얼’브로들의 보장된 케미부터 치열한 두뇌 싸움, 돈 앞에서 서서히 드러나는 욕망과 예측할 수 없는 반전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브로마블'은 출연진을 확정 짓고 두바이에서 본격 촬영에 돌입, 2023년 상반기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